부안마케팅영농조합법인

본문 바로가기
바뜨랑
바뜨랑

CEO Message

안녕하십니까? 부안마케팅영농조합법인 임장섭 입니다.

부안마케팅영농조합은 광역품목조직으로서 조직된 농가와 계약재배하에 농가소득증대 와 조합원인 생산농가의 안정적인 농사를 지을수 있도록 판로를 개척하며, 국내,외 농산물을 유통하는 전문영농조합법인 입니다.

노령화 및 핵가족 시대에 맞는 차별화에 부합된 신상품 개발하고, 당사 브랜드인 “ 바뜨랑 ” 등을 브랜드화하여 소비자에게 안전 먹거리와 농가소득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수입 농산물이 우리의 식탁을 점령하여, 우리 국내 소비자들은 수입 농산물에 길들여지고, 국내 농업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러나 우리 농업 재배 농가들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우리 농산물 생산에 사활을 걸고 있습니다.
당사는“ 첨단유리온실 ”을 신축하여 ICT 및 스마트팜 농법등을 도입하여 친환경 농산물 생산에 주력하며, 국내 농업 발전을 위해 차별화되고, 전문화하며, 신지식 농업을 도입하여 우리 농업 및 유통 경로등에 효율화 및 안정화에 도모 합니다.

당사의 슬로건 “ 내가족이 먹는것처럼 ” 조합원을 조직화하여 농산물 재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며, 국내, 외 고객 만족을 위한 최고의 상품 및 품질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또한 세계시장 도약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부안마케팅영농조합은 현실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 내 가족이 먹는 것처럼”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고, 안전한 먹거리를 선별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고객의 식탁에 올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안마케팅영농조합법인 대표이사 임 장 섭